메뉴 건너뛰기 영역

> 열린공간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열린공간

전화접수/문의 대표전화 062-650-5000 전화접수 062-650-5599

고객의 소리

광주기독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 친절 사례와 건의 및 제안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병원 홈페이지 열린공간 고객의소리 게시판이나 서면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개선이 필요한 사항은 시정 보완토록 하겠으며, 건의 및 제안사항은 검토하여 병원운영에 반영토록 참조하겠습니다.

고객의소리는 로그인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불편신고 방법
인터넷 : 광주기독병원 홈페이지 열린 공간 고객의소리
서 면 : 광주기독병원 내 불편 신고함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