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영역

> 진료안내 > 진료과/의료진
진료과/의료진

진료안내

전화접수/문의 대표전화 062-650-5000 전화접수 062-650-5599

진료과/의료진

가정의학과

가정의학은 질병의 종류, 연령 등에 관계없이 지속적이고, 포괄적인 의료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하는 전문과목입니다.

결핵과

생사고락을 같이 했던 파란눈의 선교사들의 사랑이 지금까지 이어져 우리 병원은 지금도 결핵환자들과 고락을 같이 하고 있습니다.

내분비내과

내분비 기관의 이상으로 발생하는 각종 호르몬 이상을 다루는 진료과입니다.

류마티스내과

자가 면역에 의해 인체에 발생하는 질환을 치료하는 진료과입니다.

마취통증의학과

광주기독병원이 여러분의 아픔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겠습니다.

병리과

광주기독병원 병리과의 자랑은 정확한 진단과 빠른 결과보고 입니다.

비뇨의학과

남성의 요로생식기, 여성의 요로계 및 부신에 발생하는 외과적 질환의 진단과 치료를 담당하는 과입니다.

산부인과

광주기독병원 산부인과는 1965년 개설, 1969년 전문의 수련병원이 되어 오늘에 이르고 있습니다.

소아청소년과

소아청소년과는 출생부터 청소년기에 이르기까지 환자의 건강 문제를 전인적으로 다루는 과입니다.

소화기내과

소화기내과는 식도, 위, 소장, 대장 질환과 간 질환, 췌장 및 담도(담낭) 질환 등 각종 소화기 질환에 대해 전문적인 진료 및 치료를 담당합니다.

순환기내과

순환기내과는 심장 및 혈관에 관계된 질환 모두를 아울러 진료하는 특성화된 내과입니다.

신경과

신경계에 발생하는 질환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임상과목이 신경과입니다.

신경외과

신경과 신경조직을 주요 대상으로 하는 외과입니다.

신장내과

신장내과는 신장 질환과 기능에 대해 전문으로 연구하는 내과의 한 분야입니다.

영상의학과

첨단 과학기술을 응용하여 신체의 여러 질환을 영상을 통해 진단을 하는 최첨단 의학분야입니다.

외과

외과는 주로 수술로 외상, 염증, 종양, 기형등을 진료하는 과입니다.

응급의학과

응급의학은 일차적인 의료 행위로, 응급환자에게 보다 포괄적이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기 위한 학문입니다.

이비인후과

귀,코,인두,후두의 해부, 생리,병리 치료를 취급하는 과입니다.

재활의학과

각분야의 전문가들이 설립이념인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정성, 경험, 탁월한 실력으로 가족처럼 치료에 임하고 있습니다.

정신건강의학과

정신질환이나 정신병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인격장애를 치료하는 전문분야입니다.

정형외과

골,관절을 중심으로 하는 운동기계의 질환을 취급하는 외과입니다.

건강증진센터

종합검진센터에서는 분야별 전문의료진과 최첨단 의료장비를 통해 질병을 조기에 진단하여 예방적 건강증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진단검사의학과

마음으로 일하는 진단검사의학과가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치과

참된 그리스도인 치과의사들이 여러분의 치아건강을 책임지겠습니다.

피부과

피부에 일어나는 모든 병의 원인을 파악하고 최상의 해결책을 찾아 환자를 치유하겠습니다.

핵의학과

핵의학이란 방사성 동위원소를 추적자로 사용하여 방사성핵종 치료를 시행하는 의학의 한 분야입니다.

혈액종양내과

양(암)의 진단과 치료를 다루는 진료과이며, 크게 혈액 질환을 다루는 혈액내과와 고형 종양을 다루는 종양내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호흡기내과

숨을 쉬는 기관지와 폐 및 그 장기에 생길 수 있는 여러 질환을 진료하고 연구하는 내과입니다.

흉부외과

흉부외과는 흉부에 위치하는 심장, 폐, 기관, 식도, 대동맥 등 생명 유지에 기본이 되는 중요 장기의 질환을 진단하고, 주로 수술적 방법으로 치료하는 전문 진료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