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영역

> 열린공간 > 병원행사
병원행사

열린공간

전화접수/문의 대표전화 062-650-5000 전화접수 062-650-5599

병원행사

병원행사

건강증진센터 통합 ․ 확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06-04 16:48 조회805회 댓글0건

본문

8-건강증진센터5.jpg

고객 중심 One-Stop 검진체계 구축; 다양한 맞춤형 검진 패키지 개발 광주기독병원은 지난 3월 27일부터 5월 9일까지 건강증진센터 통합 확장 리모델링 공사를 통해 국가검진과 종합검진을 한 곳에서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고객 중심 One-Stop 검진체계를 구축했다.

리모델링이 완료된 건강증진센터에 들어서면 센터 입구에서 가장 먼저 키오스크 번호표 발행기를 마주하게 된다. 키오스크 번호표 발행기에서는 사전 예약 고객과 당일 접수 고객을 구분하여 대기 번호를 발행함으로써 사전 예약 고객의 불편이 최소화 되도록 배려하였다. 또한, 전문 의료진과 코디네이터의 맞춤형 상담 및 접수가 이루어지는 상담 공간과 접수 후 대기 공간을 분리해 넓고 쾌적한 대기 공간에서 모니터를 통해 대기 순서를 명확하게 알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기업이나 단체, 개인 MVG 검진 대상자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인 MVG 라운지에서는 차별화된 MVG 검진이 진행될 수 있도록 조성했다.

광주기독병원 건강증진센터는 각 분야별 전문 의료진이 3T MRI, MDCT, PET-CT, 초음파, 내시경 등 최첨단 의료기기를 이용해 빠르고 정확한 검진을 실시하고 있으며, 검진 대상자 개개인의 성별, 연령별, 질환 발생 위험요인별(가족력, 생활습관 등) 특성을 고려한 체계적인 건강진단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다. 무엇보다 고객 중심 One-Stop 검진체계를 구축하여 검진 당일 결과 상담 및 이상 소견에 대해 빠른 진료 연계를 지원한다. 또한, 검진 결과에 따른 향후 건강 관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수진자 검진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하여 맞춤형 검진 설계를 지원하는 등 국민의 평생 건강지킴이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