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영역

> 열린공간 > 병원행사
병원행사

열린공간

전화접수/문의 대표전화 062-650-5000 전화접수 062-650-5599

병원행사

병원행사

소아병동 환아복 개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8-03 09:09 조회1,040회 댓글0건

본문

2-소아병동 환아복개선.jpg

 

  

 광주기독병원 소아병동의 환아복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한 특별한 디자인으로 개선해 병마와 싸우는 어린이들에게 하루하루 꿈을 입히고 있다. 

 

 이번에 개선된 환아복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진행하는 환아들의 고통을 덜고 웃음 짓게 할 꿈과 희망을 담은 환아복 지원 “하루하루 꿈을 입어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그룹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의 일본 팬클럽인 ‘KACHIKAJA Be with Yunho’가 유노윤호의 생일을 기념해 환아들을 위해 써달라며 기부한 후원금을 통해 제작되었다.  

 

 광주기독병원은 지난 2월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본부장 김은영)와  디자인단을 구성해 환아, 병원관계자 및 디자이너의 의견을 수렴해 환아복을 디자인 했으며 4개월간의 과정을 거쳐 아이들의 동심을 담은 특별한 환아복을 제작했다. 특히 리모델링된 광주기독병원 소아병동의 동물 캐릭터를 환아복 디자인에 활용해 어린아이들이 입원치료기간 중 의료진을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주사를 맞고 있는 동안에도 환의를 수월하게 갈아입을 수 있는 기능성을 추가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